티스토리 뷰

반응형

 

제주에서 정말 맛있는 낙지볶음을 먹고 싶다면 공항 근처 ”낙지로“를 추천합니다.

식신로드1 방영으로 유명한 ”시골길“의 신관으로 건너편에 위치하며, 영업시간이 상이해요.

낙지로 전경

[ 낙지로 ]

제주 제주시 신대로 12길 19

- 자체 주차장 보유

- 매주 일,월요일 휴무

- 14:30분 라스트 오더

 

[ 대표 메뉴 ]

- 낙지 볶음 13,000원

- 낙지새우버섯볶음 16,000원


정말 매운걸 못 드시는게 아니라면, 일반적인 맛보다 ‘조금 맵게’ 주문하면 맛있게 칼칼한 낙지볶음을 맛 볼 수 있습니다. 주문하면 기본 찬으로 오이 냉국, 무초절임, 콩나물무침, 미역무침, 김치가 나오는데 단독으로 먹어도 훌륭합니다. 큰 사발에 참기름이 이미 뿌려진 밥이 나오는데, 낙지와 반찬을 넣고 취향껏 비벼드시면 됩니다. 테이블마다 김가루가 가득 들어있는 통도 준비되어 있답니다.

이 집은 낙지볶음으로도 유명하지만, 기본 반찬으로 제공되는 청국장이 환상적입니다. 낙지볶음이 나오기 전에 밥에 조금 비벼 먹어도 정말 훌륭한 맛입니다.

낙지볶음에는 특이하게 오이가 들어가고 소면이 깔려있는데 잘 비벼서 드시면 됩니다. 소면은 추가 주문도 가능합니다. 취향에 따라 밥에 낙지볶음과 기본찬들을 넣고 섞어 먹으면, 고추장이 들어가지 않아 깔끔하게 매콤한 낙지덮밥을 먹을 수 있습니다. 이 맛 싫어하는 한국인이 있을까요? 천국의 맛이라, 제주도에 가면 무조건 방문하는 맛집 입니다.

포장도 되지만, 보통 오후 1시쯤이면 재료가 소진 되기 때문에 그 전에 방문해서 맛 볼 수 있기를 추천 드립니다.

반응형